즐겨찾기+ 최종편집:2021-11-26 오후 06:04:1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특집
[특집] 국내 최고시설, 포항 스타스케이프 풀빌라
일상탈출!~ 환상의 오션뷰 만끽 최고의 휴식처
경북동부 관리자 기자 / d3388100@hanmail.net입력 : 2021년 10월 21일(목) 10:52
코로나19 확산 이후 여행객들은 해외 여행을 떠나 지 못하는 대신 국내 여행을 자주 떠나는 추세다.
가을꽃이 하나 둘씩 쓰러지고 나뭇잎이 꽃으로 변 하고 있는 요즘 한창 뛰어놀고, 많은 것을 보고, 듣 고, 즐겨야 할 나이의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가족들이 많을 것이다.
아니면 둘만의 멋지고 오붓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커플들이, 오랜 만에 도심을 벗어나 너른 자연이 반기는 곳에서 날씨 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는 풀빌라는 어떨까?
각박한 도시의 삶에서 벗어나 별이 떠있는 아름답 고 낭만적인 풍광에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 진정한 휴식과 여유로운 시간을 만들 수있는 포항 스타스 케이프 풀빌라를 추천한다. [편집자주]

↑↑ 확트인 바다가 하나된 듯한 오션뷰.
ⓒ 경북동부신문


대한민국 최고의 일출 명소로 각광받 고 있는 호미곶에 개관한 스타스케이프 는 천혜의 오션뷰에다 빼어난 경관을 품 고 건립한 품격 있는 풀빌라로 자리매김 했다.

이곳 객실내에서 바로 보이는 바닷가 는 아름답기 그지없는 곳이다.

동이 트는 여명에서부터 알 수 없는 묘한 감성을 자극하는 노을에 이르기까지 현실을 잊 게 해주는 낭만이 가득한 바다를 경험하 게 된다.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구만길에 자리 한 최고의 시설과 오션뷰를 자랑하는 스 타스케이프 풀빌라는 여행을 즐길 수 있 는 다채로운 시설을 갖추고 있어 방문객 들에게 달콤한 휴식을 선사한다.

국내 최고의 바다경관을 감상할 수 있 는 호미곶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는 스타 스케이프 풀빌라는 국내 풀빌라 중 5성 급 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풀빌 라로 평가받고 있다.
ⓒ 경북동부신문


한반도 첫 일출 장소 호미곶에 위치… 관광명소
확트인 바다가 하나된 듯 오션뷰… 럭셔리한 인테리어
“그리스 산토리니를 호미곶에 옮겨 놓았다” 평가
모든 객실 개인풀장…사계절 온수 수영 가능


포항을 비롯 전국 곳곳에 풀빌라가 있 지만, 이곳 스타스케이프는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해 탁 트인 망망대해를 꿈꾸는 사람들이 바다에 대해 갖는 로망을 확실 하게 충족시켜 주는 곳이라 자부한다.

특히 스타스케이프 풀빌라가 위치한 호미곶은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 는 곳이다.

이 때문에 대한민국 최고의 일출명소로 추앙 받는 곳이다. 호미곶 바다 위에는 상생의 손이 육지 와 바다에서 서로 마주 보여 주고있다.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곳으 로, 일출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 는 관광명소이며, 호미곶 등대로도 유명 한 곳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 어 여행의 추억을 더한다.

풀빌라 입지로 천혜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이곳 스타스케이프를 한번 방문해 본 고객들은 힘들고 비싸게 해외에 갈 필요가 없다고 단언한다.

일상에서 탈출해 자연에서 즐길 수 있 는 환상적인 오션뷰는 물론 모든 객실 모든 유리창 앞에 확트인 바다와 하나 된 듯 파도가 넘실거리는 오션뷰에다 웬 만한 호텔을 뛰어 넘는 럭셔리한 인테리 어가 자랑거리다.

게다가 아름다운 풍광 에서 광활한 호미곶의 바다와 마음을 거 짓말처럼 하나로 이어준다.

스타스케이프는 전 객실이 개별적으 로 마련되어 있어 다른 사람들의 시선으 로부터 벗어나 오로지 함께하는 가족과 연인들만의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다.

객 실내에서 보는 바닷가는 아름답기 그지 없다. 스타스케이프 풀빌라 총 18개의 객실 가운데 16객실이 개인풀장이 마련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는 사계절 온수 수영이 가능한 개별 온수풀을 설치해, 언제든지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물 온도 역시 숙박객의 요청에 따라 원하는 온도로 맞춰줘 불편함 없는 물놀 이를 돕는다.

화이트 노출콘크리트 기법을 사용해 건축된 스타스케이프는 지중해 연안의 남유럽에서 주로 생산되는 백색 포틀랜 드 시멘트로 지어진 건축물로 콘크리트 본연의 재질과 질감을 그대로 살린 공법 으로 그리스 산토리니를 호미곶에 옮겨 놓았다고 평가한다.

또 스타스케이프는 낙엽송 나무에서 느끼는 자연스러운 무 늬와 독특한 질감을 표현해 콘크리트 구 조물의 단조로움을 자연스럽게 대체했 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스타스케이프 풀빌라는 비수기 숙박 시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 용할 수 있다.

스타스케이프 풀빌라 예약 및 숙박 문 의는 054-278-7777로 연락하면 된다.

ⓒ 경북동부신문


ⓒ 경북동부신문


ⓒ 경북동부신문




경북동부 관리자 기자  d3388100@hanmail.net
- Copyrights ⓒ경북동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동정
이 사람
데스크 칼럼
가장 많이 본 뉴스
회사소개 구독신청 광고문의 제휴문의 기사제보 개인정보취급방침 윤리강령 고충처리인제도 청소년보호정책 찾아오시는 길
상호: 경북동부신문 / 주소: 경상북도 영천시 최무선로 280 / 발행인.편집인: 양승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양승원 / 편집국장 최병식 / 논설주간 조충래
mail: d3388100@hanmail.net / Tel: 054-338-8100 / Fax : 054-338-8130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다-01264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