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공단 경주영천지사는 기획재정부 주관,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에서 실시한 2016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공단이 A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조사결과, 국민연금공단은 전년 대비 3.4점상승한 87.3점으로 전체 기관 평균 86.6점에 비해 0.7점 이상 높았으며, 준정부기관 평균 87.1점보다 0.2점 더 높았다.2014년 상대등급 평가 전환 이후 최 초로 A등급에 진입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특히, 경주영천지사는 90.5점으로 공단이 A등급을 받는데 견인차 역할을 했다.경주영천지사 박경석 지사장은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실명제, 서비스 매뉴얼 제작 및 업무담당자 교육 등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