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02-28 오전 10:57:1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행사중계
문화·예술
열린초대
육군3사관학교 57기 사관생도 523(여생도 54명 포함)기 입학식이 지난 21일 열렸다. 이날 입학식은 학교 전 장병과 군무원, 선배 사관생도들의 축하와 격려 .. 
영천시 금호읍, 동부동, 완산동은 지난 20일부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관내 경로당, 버스승강장,행정복지센터 등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특별방역에 ..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시민들의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원적외선 멸균 열풍기 전문업체인㈜월드 뱅가드가 방역기부에 동참했다. 월드벵가드는 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지역사회 곳곳에 퍼진 가운데 마스크는 어느새 생활 필수품이 됐고 마스크를 사용하지 않으면 실례가 될 정도다. 많은 .. 
코로나19가 총선 선거운동 풍경마저 바꿔 놓고 있다. 대규모 확진자가 발생한 영천과 청도지역은 사실상 선거운동이 멈춰 섰다. 유력 예비후보들이 선거운동을 .. 
영천시가 질병관리본부로부터 통보받은 자료에 의한 영천지역 신천지교회 관련 인원은 32명이라고 밝혔다. 이와함께 추가로 지역에서 신천지 교인이라고 스스.. 
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19일 저녁 시내 상가는 적막한 감마저 돌며 꽁꽁 얼어 붙었다. 올초부터 불황의 그늘에 휩쌓인 지역 소상공인들은 엎친데 덮.. 
사회
서민금고를 표방하는 지역 새마을금고의 이사장 선출이 대의원에 의한 간.. 
주민들의 강한 반발에도 불구하고 마을 인근에 태양광발전소가 잇따라 허.. 
정치·경제
조영제 영천시의회 총무위원장(금호․청통․신녕․화산&#.. 
조창호 영천시의회 부의장(중앙․동부동)은 지난달 29일 열린 영천.. 
문화
 영천고등학교가 지난 23일 제39회 영맥축제를 개최했다.  이.. 
 영천성복성전투를 기리는 기념일 제정과 기념탑 건립으로 영천성 수.. 
명예기자
 동절기를 맞아 지역 내 민간자원봉사단체 연합인 27사나래봉사단(.. 
포은어린이집 (원장 이은향)은 지난 19일 한신휴 아파트 내 포은어린이집.. 
연재소설
세 번째로 중국 위인들의 말과 관련된 이야기에 대해 살펴보고 있다. 고대.. 
아침 식사시간이 늦어진다고 걸려온 아내의 전화를 받고부터, 갑자기 식욕.. 
건강칼럼
알레르기란 말은 이제 병원이 아닌 일상생활에서도 흔히 사용되는 단어가 .. 
 심한 피로감과 자꾸 졸리는 증상으로 저희 한의원에 찾아오신 30대.. 
동정
이 사람
데스크 칼럼
칼럼일반
특집
가장 많이 본 뉴스
회사소개 구독신청 광고문의 제휴문의 기사제보 개인정보취급방침 윤리강령 고충처리인제도 청소년보호정책 찾아오시는 길
상호: 경북동부신문 / 주소: 경상북도 영천시 최무선로 280 / 발행인.편집인: 양승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양승원 / /편집국장 최병식 / 논설주간 조충래
논설실장 박경수 / mail: d3388100@hanmail.net / Tel: 054-338-8100 / Fax : 054-338-8130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다-01264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